에스쁘아 피치 스킨 피팅 올 뉴 메이크업 베이스 30ml 예뻐서 추천

에스쁘아 피치 스킨 피팅 올 뉴 메이크업 베이스 30ml를 이번에 하나 구입했습니다. 그동안 지인이 줬던 크림을 썼는데 쓰다 보니 유통기한이 지난 것도 모르고 막 쓰고 있었더군요.

내 자신을 소중하게 하자는 생각에 아깝지만 과감하게 버리고 새로 하나 장만했습니다. 이름이 너무 길어서 그냥 에스쁘아 피치 스킨 피팅 베이스, 이것도 너무 긴데… 어쨌든 흔히 말하는 피팅 베이스입니다.

피팅 베이스를 모르는 분도 있을 것 같아서 역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면, 그냥 남성분들이 생각하기에는 ‘BB크림’이라고 불리는 것이라고 말씀드리면 되겠습니다.

에스쁘아에서 만든 복숭아색 케이스에 담긴 피부의 기초를 잡아주는 제품입니다. 이름이 좀 길긴 하지만 흔히 사용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중 한 종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메이크 업을 하는데 베이스를 쓰지 않을 수는 없으니,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왜 에스쁘아 피치 스킨 피팅 베이스를 샀는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에스쁘아 피치 스킨 이미지

에스쁘아 피치 스킨을 구매한 이유

처음에 이 제품을 접한 것은 친구 집에서 슬쩍 보고 와서 였습니다. 일단 외관이 상당히 고급스럽고 마음에 들어서 한 번 보면 잊히지 않는 제품인 것은 확실합니다.

저도 집에서 이 제품을 볼 때마다 놀라고 있으니까 그것은 진짜입니다. 보면서 ‘예쁘다’라는 감탄을 매번 하게 하는 것은 이 제품이 가진 디자인의 힘입니다.

그리고 친구에게 말해서 살짝 발라 본 후의 느낌도 좋았습니다. 이 제품은 기존의 메이크업 베이스보다 (정확하게는 제가 썼던 제품보다) 묽습니다. 

묽다는 것의 장점과 단점은 써 보신 분들은 알 것입니다.

농도가 묽으면 일단 좋은 점이 있습니다. 펴서 바르기가 용이하다는 것입니다. 점성이 진하면 오히려 손가락이나 쿠션에 묻어 나는 것이 더 많을 정도로 바르는 것이 힘듭니다.

에스쁘아 피치 스킨 비교 사진

하지만 묽으면 손가락에 찍어서, 혹은 쿠션에 묻혀서 바로 바를 수가 있어서 좋습니다. 게다가 묽기 때문에 얇게 펴 바를 수가 있어서 혹시나 얼굴에 뭉쳐지는 것을 미리 예방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 에스쁘아 피치 스킨 피팅 베이스는 그 점에 있어서는 묽은 제품의 특징을 잘 반영하여 신속하게 바르고, 골고루 펴서 확실하게 피팅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계속 말씀드리는 것이지만, 용기가 참 예쁩니다. 누구에게 보여줘도 어디에 올려 놓아도 하나의 데코가 되는 느낌입니다. 느낌적인 느낌으로 일단 예쁩니다.

물론 모든 제품에는 단점이 있듯이 이 제품도 단점은 있습니다. 바로 그 예쁜 용기에서부터 출발하는 안타까운 점이기도 합니다.

제품의 용기에 신경을 많이 쓰다보니 용기가 견고합니다. 막말로 용기가 딱딱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막상 바르기 위해 제품을 덜어 내려고 할 때 좀 답답합니다.

기존에 썼던 제품은 펌핑이 있어서 그냥 쭉 짜면 나왔는데, 이 제품은 펌핑이 없고 용기가 딱딱하기 때문에 기울려서 눌러도 시간이 좀 걸립니다.

물론 점성이 약해서 기울이고 조금 지나면 흘러 나오기 합니다. 그러나 저처럼 성질이 급한 사람은 바로 용기를 누르는 것이 습관입니다.

그럴 때 생각보다 제품이 빠르게 나오지 않아서 답답합니다. 그 점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성질 급한 분들은 성질을 죽이시든지, 아니면 제품을 처음부터 뒤집어 놓고 사용하시는 것이 현명할 듯 합니다.

에스쁘아 피치 스킨 장단점 요약

지금까지 에스쁘아 피치 스킨 피팅 올 뉴 메이크업 베이스 30ml를 구입하고 그에 관련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너무 장황하게 써서 죄송하네요.

그래도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짧게 정리 한 번 더 하고 마치겠습니다.

  1. 용기가 너무 예쁩니다. 그래서 보기가 참 좋습니다.
  2. 점성이 묽어서 잘 펴서 발라집니다. 그리고 잘 묻어나지 않아서 그 점도 좋습니다.
  3. 다만, 용기가 딱딱해서 내용물을 빠르게 사용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뒤집어서 놓고 사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이 정도로 정리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제 봄도 곧 지나가면 여름이 옵니다. 여성분들이야 기본적으로 메이크 업 베이스 정도는 바르시겠지요.

에스쁘아 피치 스킨 피팅 올 뉴 메이크업 베이스 30ml, 혼합색상, 1개

하지만 요즘엔 남성들도 얼굴을 가꾸는 것이 필수인 시대이다보니, 썬크림과 BB의 효과를 동시에 낼 수 있는 제품을 많이 찾으실 것입니다. 

그럴 때 저는 이 제품 에스쁘아 피치 스킨 피팅 올 뉴 메이크업 베이스 30ml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용기도 예쁘고 컴팩트한 사이즈라서 휴대도 편하고 얇게 펴 바를 수 있어서 땀이 흐를 때도 문제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니 올 여름에 가볍과 예쁜 메이크업 베이스를 원하신다면 에스쁘아 피치 스킨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피부는 투자하는 만큼 돌아온다는 것을 명심해주세요. 그리고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촉촉한 피부를 응원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