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보호자 결말 줄거리 후기. 아쉬운 정우성 1패.

넷플릭스 보호자가 공개 된 후 바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그래서 봤습니다. 솔직히 개봉 후의 평이 좋지 않아서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어차피 돈 내고 보는 넷플릭스에 공개 됐으니 안 볼 이유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본 넷플릭스 보호자를 오늘은 그냥 결말까지 시원하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결말까지 봐도 특별히 문제 될 것은 없습니다.

그냥 액션 영화입니다. 뭔가 느아르적인 요소가 있긴 합니다만, 그냥 요소만 있을 뿐입니다. 이 영화는 전부 다 이런 식입니다. 그냥 요소만 있을 뿐입니다.

무엇보닥 가장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바로 영화배우 정우성, 그 정우성이 감독으로 입봉 한 작품이라는 것에 있습니다. 이것 말고는 화제가 될 것이 없습니다.

그 화제성을 가지고 만들어진 영화에 평점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그 이유를 결말까지의 줄거리 소개와 함께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넷플릭스 보호자 이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넷플릭스 보호자 포스터

넷플릭스 보호자 줄거리

조폭 생활을 하다가 10년 이상을 복역하고 출소한 ‘수혁'(정우성)은 곧바로 자신의 연인을 찾아 갑니다. 수혁은 연인에게 그동안의 일에 대해서 반성하고 있다며 용서를 구합니다.

말없이 떠나간 지 10년이 지나서 나타난 이 남자를 용서할 마음이 없던 여인은 그래도 그에게 발레를 하고 있는 딸을 보여 줍니다. 수혁은 그제서야 자신에게 딸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제 마음을 먹고 새로운 삶을 살아보려던 수혁은 자신이 형님으로 모시던 보스 ‘응국'(박성웅)에게 찾아 갑니다. 그리고 그에게 모든 것을 털고 새 출발을 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넷플릭스 보호자의 정우성

사실 수혁은 조직에서 가장 뛰어난 행동대장이었습니다. 그러나 자신이 모시던 형님 응국을 위해서 그 당시에 있던 보스를 죽이고 응국을 위해 감옥까지 갔다가 출소를 한 것이었습니다.

그런 상황이기에 응국은 수혁이 부담스럽습니다. 그래서 그를 의심의 눈초리로 쳐다보면서 현재 2인자인 ‘성준'(김준환)에게 감시하라고 명령합니다.

하지만 옛날부터 수혁에게 컴플렉스가 있던 성준은 수혁을 제거하기로 마음 먹고 살인 청부업자 2인조에게 의뢰를 합니다.

정우성과 박성웅

바로 ‘우진'(김남길) ‘진아'(박유나)입니다. 그들은 2인 1조로 움직이며 일을 처리하는 살인청부업자였습니다. 그리고 곧 수혁을 죽이기 위해서 움직입니다.

하지만 수혁은 죽이지 못하고 대신 그의 애인을 죽이게 되고, 이게 수혁의 자신의 마지막 남은 가족인 딸을 지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합니다.

그러나 수혁이 우진과 결투를 벌이는 사이에, 딸은 지나에게 납치를 당합니다. 그리고 수혁은 우진과 자신의 딸을 교환하고자 합니다.

총을 든 김남길

한편, 응국은 수혁이 폭주를 시작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 원인이 성준이 수혁을 죽이려 하다가 실패해서 벌어진 일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 후, 수혁은 자신의 손으로 마무리 짓겠다며 수혁과 우진을 찾아 나섭니다. 그런 와중에 수혁은 우진과 자신의 딸을 교환하기 위해서 진아가 말한 장소로 갑니다.

그러나 그것은 함정이었고, 결국 다양한 액션과 카체이싱 그리고 수 많은 폭파 속에서 수혁은 결국 딸을 구합니다.

폭탄을 제조하는 박유나

그 혼란을 틈타 도망친 우진과 진아는 무사히 그곳을 빠져나왔음을 기뻐하다가 갑자기 들이닥친 성준과 또다시 한 판 액션을 벌입니다.

하지만 결국 우진과 진아, 그리고 성준은 각 각 심각한 피해를 입고 서로 죽어가는 상황이 됩니다. 그리고 그런 그들을 쳐다보니 수혁은 딸을 안고 그 자리를 벗어 납니다.

그 후, 시간이 흐르고 수혁은 자신의 딸과 공원에서 함께 호수를 바라보며 조금씩 가까워지는 부녀지간의 정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영화는 끝이 납니다.

여기까지가 넷플릭스 보호자의 결말 포함 줄거리 입니다.

넷플릭스 보호자 결말 포함 후기

배우 정우성이 감독을 했다는 이유로 유명해진 이 영화는 꽤 괜찮은 캐스팅으로 또 한 번 화제가 됐습니다. 악역 전문 박성웅 배우는 그렇다치고, 김남길 배우가 악역으로 나온다는 것도 꽤 인상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영화가 공개 되고나서 평가가 그다지 좋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저도 보기를 망설이다가 이번에 보게 되었습니다.

보고 나니 알 것 같습니다. 왜 평가가 좋지 못한 지를 확인했습니다. 그냥 이 영화는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낮습니다. 그러니 보고 나면 뭘 봤는지 잊을 정도 입니다.

배우들의 연기는 좋습니다. 하지만, 그것 말고는 어떤 것도 부족합니다. 그래서 추천은 못드리겠습니다. 지금은 화제성 때문에 넷플릭스에서 1위를 하고 있지만 곧 내려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많이 아쉬웠던 작품, 그래서 추천은 하고 싶지 않은 작품, 하지만 볼 사람들은 다 볼 것 같은 작품 넷플릭스 보호자 결말 포함 후기였습니다.

여러분이 이 작품을 감상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넷플릭스를 집에서 감상하는 것이 별로라면, 영화관 나들이도 좋습니다. 요즘 단연 화제작은 범죄도시입니다.

그런 의미로 범죄도시4 완벽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