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킬러 영화 결말 줄거리 후기 추천하는 이유 5가지.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더 킬러 영화 결말 줄거리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제작 단계부터 이 영화가 뜨거웠던 이유는 바로, 감독과 배우의 조합이 환상적이기 때문입니다. 감독은 스타일의 거장이라고 불리는 데이빗 핀처입니다.

데이빗 핀처의 작품으로는 밀레니엄 시리즈와 소셜 네트워크, 나를 찾아줘, 조디악, 세븐 등이 있습니다. 관람은 안 했어도 들어는 봤을 법한 전설적인 작품들입니다.

배우는 마이클 패스벤더입니다. 멋지고 섹시한 남자의 전형이지요. 이 둘이 만나서 킬러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바로 그 영화, 더 킬러 영화 결말까지 포함된 줄거리 후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더 킬러 영화 결말 포함 포스터

더 킬러 영화 결말 포함 줄거리

이 영화는 킬러의 이야기 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그런 킬러 입니다. 하지만 감독이 데이빗 핀처라서 괜히 멋지고 긴장감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결말까지 포함한 줄거리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원래도 짧게 쓰긴 하지만 이 작품은 워낙 내용이 간단해서 굳이 길게 설명할 것도 없습니다.

벤치에 앉아있는 마이클 패스벤더

마이클 패스벤더는 킬러입니다. 그의 실력은 꽤 좋은 편이라서 많은 보수를 받고 일하고 있으며 확실한 마무리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여느 때처럼 의뢰를 받고 며칠 동안의 계획 끝에 빌딩을 사이에 두고 저격 암살을 시도합니다. 그러나 하필이면 상황이 꼬이면서 의뢰를 실패 합니다.

그 후에 흔적을 지우고 집으로 돌아온 마이클은 자신의 집이 침입 당했고, 연인이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의뢰를 실패한 자신을 제거하려고 회사에서 킬러를 보냈다는 것을 알게 된 마이클은 바로 회사로 몰래 잠입하여 보스와 비서를 죽이고 킬러와 의뢰인의 정보를 알아 냅니다.

틸다 스윈튼의 모습

그리고 두 명의 킬러를 차례로 제거 합니다. 물론 상대도 킬러이다보니 쉽지는 않았지만, 마이클은 그 보다 한 수 위였기에 모두 제거 합니다.

첫 번째 거구의 남성 킬러는 정말 죽을 뻔 하는 고생을 하면서 제거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여자 킬러 (틸다 스윈튼)은 화려한 언변에 당할 뻔 했으나 프로 답게 처리합니다.

그리고 처음 타깃의 처형을 요구했던 클라이언트까지 만납니다. 그는 워낙 유명한 재력가였기에 후환이 두려워서 죽이지는 않습니다.

다만, 자신에게 위협을 가할 경우 바로 죽여버리겠다는 살벌한 협박을 한 후 그 자리를 떠납니다. 그리고 다시 자신의 집으로 돌아와 연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더 킬러 영화 결말 후기

지금까지 더 킬러 영화 결말까지의 줄거리를 알려드렸습니다. 내용은 아주 간단합니다. 자신을 제거하려는 조직을 일망타진 하는 킬러의 이야기 입니다.

이야기의 뼈대로만 보면 한 30년 전에 유행하던 이야기와 다를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감독과 배우의 능력으로 영화를 상당히 고급스럽게 만들어 냈습니다.

네이버의 평점은 10점 만점에 8점, 다음은 6.7점입니다. 평점은 높은 편입니다. 물론 잠깐 개봉했다가 바로 넷플릭스로 넘어 왔기에 관람객은 1만 명이 살짝 넘는 수준입니다.

뭐, 어차피 개봉 사실도 몰랐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다가 어차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였으니 관객의 수는 잠깐 미뤄두고 내용을 이어가겠습니다.

뻔한 영화인 것은 분명합니다. 게다가 제대로 된 액션도 한 번 나올 뿐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이 영화만의 매력은 확실합니다. 정리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 영화가 처음부터 끝까지 고급스럽습니다.
  • 마이클 패스벤더의 매력이 제대로 들어납니다.
  • 딱 한 번 나오는 액션이 대단히 멋집니다.
  • 까메오 수준의 틸다 스윈튼의 연기도 대단합니다.
  • 별 거 없는데 끝까지 긴장감을 유지하는 연출은 그저 대단합니다.

두 시간 짜리 킬러 영화에 사람이 열 명도 사망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몇 안되는 액션 씬은 짧고 굵게 끝납니다.

이미 존 윅에게 길들여진 저로서는 이런 킬러 액션 영화가 오히려 더 신기하게 다가왔습니다. 과거 첩보 스릴러를 보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화려한 액션을 표방하는 킬러 액션을 좋아하는 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과거에 봐 왔던 건조한 첩보 스릴러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어쨌든 감독과 배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벌서 봤을 것으로 생각되니….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더 킬러 영화 결말 포함 줄거리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영화가 지겨우셨다면, 엄청나게 화려한 영화 소개하고 물러갑니다. 바로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입니다. 단연컨데 올해 개봉한 영화 중에 가장 화려한 액션을 보여줍니다.